[광고]

세계에서 인정 받는 '한국형 블루보틀' 만랩커피, 대용량 플랫 출시로 '라떼 맛집' 등극

인사이트만랩커피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커피 업계의 애플'로 불리는 블루보틀의 근원지인 미국과 스페셜티 본고장 호주 역진출로 한국 스페셜티 커피의 저력을 입증한 만랩커피.


'한국형 블루보틀'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만랩커피에서 소비자 요청을 반영한 '빅사이즈 플랫' 신메뉴를 출시해 화제를 모은다.


국내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만랩커피의 메뉴 '시그니처 플랫' 4종을 대용량 버전인 '빅사이즈'로 선보였다.


만랩커피의 플랫 4종 메뉴는 깊고 진한 맛과 작은 사이즈가 특징인 메뉴다.


인사이트만랩커피


그동안 "플랫 메뉴의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 소비자들의 의견이 많았다. 


만랩커피는 이러한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 큰 사이즈를 가성비 높게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최초 '대용량 플랫'을 출시했다.


빅 사이즈가 새롭게 추가된 만랩커피의 시그니처 플랫 메뉴는 '교토 우지 말차 플랫', '콜드프레소 더블링', '아인슈페너', '얼그레이 멜랑주' 총 4종이다. 


사이즈는 커졌지만 기존의 깊고 진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 에스프레소 4샷이 들어가 소비자들에게 단숨에 '라떼 맛집'으로 등극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만랩커피


만랩커피는 대용량 '시그니처 플랫'을 출시하며 기존 시그니처였던 플랫 라인을 강화하여 더욱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만랩의 간판메뉴로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만랩커피는 국내 최초 스페셜티 커피를 가맹화한 브랜드로 국내 최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또 스페셜티 본고장인 호주와 미국에서 한국의 스페셜티 커피를 알리며 글로벌 커피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 중인 브랜드이다.


인사이트만랩커피


한국정책리서치가 수도권 거주 직장인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만랩커피는 블루보틀 등 글로벌 기업을 제치고 '가격 대비 만족도가 가장 높은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으로 선정됐다.


'자주 이용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중 토종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1위를 기록하는 저력도 보였다.


만랩커피는 "일반 커피 프랜차이즈에서는 접하기 힘든 프리미엄 메뉴로 라떼 애호가들 사이에서 '플랫 맛집', '라떼 맛집'으로 사랑받는 만큼 앞으로도 'Specialty Coffee, Everywhere'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지키며 높은 퀄리티의 커피 맛의 경험을 선보여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