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피크닉 가방 콘셉트 '안다즈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즈 서울 강남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안다즈 서울 강남은 디저트와 핑거푸드, 커피 또는 차로 다채롭게 구성한 '안다즈 애프터눈티 세트'를 호텔 2층에 위치한 조각보-바이츠앤와인 바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안다즈 애프터눈티 세트'는 한강과 남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압구정에서의 달콤한 여름을 주제로알록달록한 색감의 디저트 구성이 돋보인다.


메뉴는 피크닉 가방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패키지에 담아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제공되어 메뉴가 제공되는 방식부터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패키지는 전예지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서울의 자연과 달콤한 여행를 주제로 세 가지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꾸며 다채로움을 더했다.


안다즈 애프터눈티 세트의 메뉴는 계절에 따라 바뀌는 압구정 미식 골목의 정취에서 영감을 받아 분기별 새롭게 구성될 예정이다.


메뉴 구성은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든 롤리팝, 마스카포네 크림 밀푀유, 체리 블러썸 롤케이크, 칼라멜 소스에 다양한 견과류를 섞어 만든 넛트 타르트, 상큼한 시트러스 무스 케이크 등 7종의 달콤한 디저트, 모둠 쿠키 및 초콜릿, 크랩 샌드위치, 싱그러운 허브로 만든 페스토를 곁들인 퍼프 페이스트리, 햄 & 치즈 크로와상으로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만든 핑거 푸드 3종으로 풍성하게 구성했으며, 차 또는 커피는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1 만원을 추가하면, 작은사이즈 와인(200ml) 한병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안다즈 애프터눈티 세트는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6월 한 달 동안에는 애프터눈티 세트 론칭을 기념하며, 4명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안다즈 애프터눈티 세트 3+1 프로모션도 네이퍼 페이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