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 6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출시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맛 아이스크림 '래인보우 샤베트'를 업그레이드한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를 6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했다. 


지난 27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신제품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는 파인애플·라즈베리·오렌지 샤베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레인보우 샤베트'에 레몬·라임 샤베트를 더한 제품이다. 


화려한 무지개 색상에 5가지 과일 플레이버가 조화를 이루는 상큼한 맛이 특징인 것으로 알려졌다. 


산뜻하면서도 깔끔한 뒷맛이 무더운 날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레인보우 샤베트 / Instagram 'brkernelshamilton'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발랄하고 유쾌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협업한 '오버 더 레인보우 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 


'위글위글'의 데이지꽃 스마일 아이싱 쿠키, 구름 모양 머랭, 다양한 색상의 초코볼 등을 올려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케이크는 레인보우 샤베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등 총 7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중앙 안쪽에는 세 가지 맛 구슬 아이스크림이 숨어 있어 색다른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레몬·라임 샤베트와 히비스커스를 얼음과 함께 블랜딩한 '오버 더 레인보우 블라스트'와 오렌지·라즈베리, 파인애플·레몬·라임 샤베트를 각각 조합하여 2개입으로 구성된 '레인보우 스틱바'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