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런드리유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런드리유는 간편하게 피부에 수분과 진정 케어를 해주며 피부 위생까지 신경 쓴 고체 미스트인 스킨 소프트너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은 피부 컨디션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3중 솔루션 성분이 피부 유해균 억제를 도와주어 피부 면역 기능을 조절하여 장벽 유지에 도움을 준다.
런드리유만의 핵심 노하우가 담긴 'Hydramume complexTM',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이 되는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 보습과 진정이 한 번에 해결 가능하다.
최초의 고체 형태의 미스트로 수분과 영양이 가득한 핑크 수딩젤 제형이 미세하게 안개 분사되어 마치 실크가 얼굴에 얹어지듯 가벼운 입자가 빠르게 흡수돼 뿌리는 수딩 젤 제품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자극 받은 피부에 손이 주는 자극과 위생성을 고려 하였으며, 질소 가스 충전이 없는 용기를 사용하여 환경 부담을 줄였다.
인공색소 및 유해성분을 배제하였고, 무향 적용을 하였으며, SLS 피부 진정 테스트와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세안 직후 토너, 수분크림 대용 또는 메이크업 후 피부가 건조할 때, 진정 케어가 필요할 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은 런드리유 홈페이지와 온앤더뷰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