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우동0410, 고소한 풍미 가득한 '들기름모밀' 선봬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본코리아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역전우동0410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들기름의 고소한 풍미를 가득 담은 신메뉴 '들기름모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역전우동은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몸속의 열을 식혀준다고 알려진 메밀을 주재료로, 향긋한 들기름을 더해 기력 보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름 신메뉴를 개발했다.


'들기름모밀'은 넉넉한 양의 메밀면에 자체 개발한 특제 간장소스와 들기름을 아낌없이 넣어 특유의 감칠맛과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향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얇게 슬라이스한 양파와 청양고추, 김가루를 더해 맛의 밸런스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이번 메뉴는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간장 베이스의 색다른 비빔 메뉴로 입맛을 잃은 더운 날씨에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번 '들기름모밀'은 전국 역전우동 직•가맹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역전우동 관계자는 "이른 더위가 찾아옴에 따라 입맛을 돋우고,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들기름과 메밀을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신메뉴 들기름모밀로 고소한 맛과 향긋한 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1년 개점한 '역전우동0410'은 옛날 기차역 앞과 길거리 포장마차, 휴게소에서 즐기던 추억의 우동 한 그릇과 식사를 간편하고 깨끗하게 즐길 수 있는 우동•덮밥 전문점이다. 


현재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