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헬리녹스와 손잡고 '캠핑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종키츠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이번 협업 컬렉션을 캠핑 시 꼭 필요한 의자·테이블·그늘막·침대 등 4가지 상품으로 구성했다. 청량한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에 누워서 느긋하게 쉬고 있는 여우 심볼 '칠랙스 폭스'로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줬다.


앞서 메종키츠네는 지난 12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메종키츠네X헬리녹스 협업 상품 프리오더를 오픈했다. 프리오더는 당초 12~13일 양일간 계획했지만, 오픈 한 시간여 만에 전량 품절됐다.


뜨거운 소비자들의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날 래플(수량이 한정된 제품에 대한구매 자격을 무작위 추첨을 통해 부여하는 방식)을 통해 판매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SSF샵에서 래플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6시에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메종키츠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가장 ‘핫’한 패션과 캠핑 브랜드가 만나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메종키츠네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젊은 층에게 주목받는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상품과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