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2021 그레이데이 맞이 'GREY PACK' 라인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뉴발란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뉴발란스에서 올해 그레이데이를 기념해 오는 15일 그레이팩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번째를 맞는 그레이데이는 매년, 전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레이를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하는 행사로 매번 다양한 컬렉션과 특별한 이벤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1년 그레이데이에서는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574, 그리고 최초로 공개되는 뉴발란스의 그레이팩 라인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5월 15일 'Worn By Anyone' 이라는 메시지로 많은 분들의 추억 속 574 이야기도 함께 나눠볼 예정이다.


뉴발란스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모델이자, 브랜드를 대표하는 상징적 모델인 '574'를 비롯해 새롭게 출시하는 '5740TA'와 '574GDY'도 그레이팩으로 선보인다.


이 외 뉴발란스는 그레이데이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 이벤트는 흑백사진을 개인 SNS계정에 '#327LAB', '#574', '#992', '#2002RA', '#5740', '#574GDY' 등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그레이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인원은 6명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3일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뉴발란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 7일 2021 그레이데이에 앞서 클럽하우스에서 인플루언서들과 고객들과의 추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뉴발란스 마케팅부와 신발기획부를 비롯해 카멜커피 박강현대표, 고아캐드 노광범대표, 아이즈메거진 박진표대표, 유투버 와디의신발장, 유투버 핏더사이즈, GQ메거진 한재필 기자, 유투버 풋티지브라더스가 모더레이터로 참여해 고객들의 궁금점을 해결해주고 그들의 이야기를 나누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올해 뉴발란스의 그레이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컬렉션과 발매 정보는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