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여름 시즌 신상 '샌들'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마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닥터마틴이 여름 시즌을 맞이해 남녀모두를 위한 다양한 샌들 아이템을 제안한다.


닥터마틴에서 첫 번째로 제안하는 유니섹스 샌들 '마일즈'는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슬라이드 형태의 샌들이다. 


5cm의 경량감이 특징인 EVA소재 아웃솔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자연스러운 키 높이 효과를 주며, 광택과 내구성이 우수한 프리미엄 브란도 가죽 소재로 제작된 투 스트랩은 조절이 가능한 버클과 쿠셔닝이 장착되어 발 볼이 넓은 사람에게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두 번째로 제안하는 유니섹스 샌들은 슬림하고 클래식한 실루엣의 '그리폰'이다.


캐주얼한 데일리룩은 물론 화려한 리조트룩까지 소화 가능한 실용성 높은 만능 아이템으로 다양하고 매력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마틴


마지막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찾는 여성들을 위해 '나틸라'를 제안한다. '여름' 하면 떠오르는 트렌디한 글래디에이터 스타일로 긴 스트랩을 활용하여 원하는 위치까지 자유롭게 감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지그재그 패턴이 돋보이는 5cm의 아웃솔은 다리가 길어 보이는 동시에 닥터마틴만의 청키하면서도 스트릿한 무드를 표현한다. 


무더운 여름, 슈즈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만능 아이템으로 팬츠, 스커트, 원피스 등 다양한 옷과 함께 매치하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어느새 부쩍 다가온 여름에 맞춰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닥터마틴과 함께 스타일리쉬한 섬머 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