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사망사고'로 경찰 조사 받은 박신영 사고 당시 상황

인사이트Instagram 'sinyoungpark_'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신영의 사고 당시 모습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박신영 아나운서의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사고가 일어난 직진 방향 건너편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으로 사고 당시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블랙박스 영상이 시작되는 시각은 사고가 일어난 10일 오전 10시 28분이다. 장소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상암초등학교 앞 사거리다.


영상에는 건너편 신호등의 모습이 담겼다. 적색 신호임에도 불구하고 오토바이 운전자는 느린 속도로 사거리 중앙으로 진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KinkyDashJeff'


이내 다른 차로에서 직진 방향으로 빠른 속도로 돌진하던 흰색 레인지로버 차량이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이 레인지로버 차량은 박신영이 탄 차량이다.


박신영의 레인지로버 차량은 오토바이와 충돌한 채로 수십 미터를 그대로 더 이동했다. 이후 가로등을 들이박고서야 정차했다.


영상을 제보받아 올린 유튜버는 "오토바이 운전자는 운명을 달리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KinkyDashJeff'


한편 경찰에 따르면 이 사고로 배달 일을 하던 오토바이 운전자 50대 A씨는 현장에서 사망했다. 박신영은 황색 신호에서 직진을 했으며, 오토바이 운전자는 적색 신호에서 좌회전을 했다. 둘 다 음주 상태는 아니었다.


이 사실이 세간에 알려지자 박신영은 소속사를 통해 한 차례 사과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며 재차 사과했다.


경찰은 박신영을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불구속 상태에서 조사 중이다. 경찰은 양측 과실을 따져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며, 박신영에 대한 추가 조사 방침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