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발' 머리 하고 '외국 왕자님' 비주얼로 친누나 정지우 결혼식 참석한 방탄 제이홉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skpark4153'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정호석)이 친누나인 인플루언서 정지우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5일 박선경 남서울대 겸임교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지우의 결혼식장에 참석했다며 사진을 게시했다. 박 겸임교수는 그룹 펜타곤 홍석의 어머니로도 알려져 있다.


박 겸임교수는 "BTS 제이홉 누나를 며느리로 맞은 지인 결혼식장에 다녀왔다"며 "아버지 대신 축사하는 제이홉. 눈물흘리는 누나...예쁘게 잘 살길"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정지우의 결혼식은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가족, 지인 등만 초대해 조용히 치러졌다.


인사이트Instagram 'skpark4153'


사진에서 제이홉은 검은 정장을 입고 있고 식장 가운데 서 있었다. 한손에는 마이크를 쥐고 있었고, 또다른 손에는 축사 대본으로 보이는 게 들려 있다.


인상적인 부분은 제이홉의 머리 스타일이었다. 오는 21일 신곡 ‘버터(Butter)’ 발매를 앞둔 제이홉은 금발로 변신해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제이홉은 가볍게 웃으며 축사를 진행했다. 이날 촬영된 사진 속 그의 눈은 시종일관 웃음을 짓고 있었다.


또 결혼식에 참석한 팬들과 한 명 한 명 친절히 사진을 찍어주는 명품 팬서비스를 보이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mejiwoo103'


인사이트YouTube '미지우 MEJIWOO'


한편 정지우는 패션기업과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며 대표로서 본업에 열심히 임하고 있으며 동시에 SNS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지난해 9월 그는 유튜브 계정 속 영상 두 개만으로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하며 큰 인기를 입증했으며 5일 현재 176만 명의 구독자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지난 3월에는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미지우 MEJIWO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