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 배우 한컷이라도 더 나가게 해주려고 '가운데' 자리 양보하고 '구석'으로 빠진 송중기 (영상)

인사이트YouTube '채널 십오야'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빈센조'에서 역대급 캐릭터로 열연을 펼친 배우 송중기가 동료들을 살뜰히 챙기는 다정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지난 2일 공개된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출장 십오야'에는 tvN '빈센조' 출연진 16명이 나왔다.


이날 촬영 시작 전 송중기가 한 행동이 시청자들을 감동의 물결에 젖어 들게 했다.


본격적으로 촬영에 들어가기 전 송중기는 전여빈과 함께 '빈센조'를 이끄는 주인공으로서 자연스럽게 가운데 자리에 앉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YouTube '채널 십오야'


그런데 갑자기 송중기는 자리 끝편에 앉아 있는 배우 이달을 보더니 "달아, 네가 가운데로 와"라고 말했다.


송중기는 이달을 자신이 있던 가운데 자리에 앉히고 제일 구석으로 이동했다.


송중기는 이미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자신과는 다르게 비교적 인지도가 적은 후배를 챙기고 싶었던 것이다.


이후 임철수가 끝자리로 이동하려 하자 송중기는 "(안쪽으로) 들어와"라고 말하며 본인이 끝 자리에 앉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채널 십오야'


송중기가 배려하는 모습을 본 배우 김설진은 "아름답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송중기는 배려를 받은 배우가 민망해지지 않도록 "어차피 (끝에 앉아도) 내가 제일 많이 나와"라고 일부러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외에도 송중기는 예능 경험이 없는 동료들이 긴장해 있는 모습을 보이자 "파이팅"을 연신 외치며 사기를 충전해 주는 모습도 보였다.


이 같은 송중기의 넘치는 배려와 훌륭한 리더십에 동료들은 송중기를 '송 반장'으로 칭했다.


인사이트YouTube '채널 십오야'


YouTube '채널 십오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