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스킨라빈스, 5월 가정의 달 맞아 '아이스 홈런볼'과 'KBO 야구세트' 출시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SPC 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한창 프로야구 시즌이 진행 중인 요즘 먹기 딱 좋은 신메뉴, '아이스 홈런볼'을 출시한다.


5월 이달의 맛인 '아이스 홈런볼'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코코팅된 홈런볼이 쏙쏙 들어가 달콤한 맛을 더했다.


여기에 고소한 피넛 분태가 더해져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5월 한 달간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 홈런볼'을 주문한 뒤 500원만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홈런볼'은 디저트 버전으로도 즐길 수 있다.


바삭한 쿠키슈에 달콤한 슈크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샌드된 슈 디저트 '홈런볼 사이에 끼인 초코'로 해당 제품은 5월 한 달 동안만 500원 할인된 가격인 2,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홈런볼이 듬뿍 올라가 보기만 해도 흡족해지는 비주얼의 음료 '홈런볼 블라스트'도 출시된다.


달콤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우유가 블렌딩된 초코 라떼와 입안에서 살살 녹는 홈런볼의 조합은 가히 환상적이다.


5월 이달의 음료인 홈런볼 블라스트 역시 한 달간 1천 원 할인된 가격인 3,800원에 맛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특별한 굿즈세트도 선보인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BR X KBO 야구세트'에는 푹신하고 가벼운 폼 배트와 안전볼, KBO 리그 엠블럼과 캐릭터가 새겨진 스티커가 포함돼 있다.


분홍색과 파란색,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도 넓혔다. 해당 굿즈는 오는 30일부터 아이스크림 쿼터(15,5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3,900원에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해피앱을 통해 해피페이로 결제하면 1천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피페이에 등록된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3,800원이 할인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BR X KBO 야구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수량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되므로 늦기 전에 매장에 방문해 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