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기만 해도 '갬성' 터지는 널디 품절템 '젤리그 캔버스' 프리 오더 진행

인사이트Instagram 'mmang_xxi'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새롭게 선보인 스니커즈 '젤리그 캔버스' 라인이 출시 2주 만에 큰 인기를 얻으며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널디가 4월 출시한 '젤리그 캔버스(Zelig Canvas)'는 마치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이 두드러지는 스니커즈다. 


인사이트NERDY


작년 9월 출시돼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젤리그'의 후속작.


'젤리그 캔버스'는 젤리그 스니커즈의 견고함에 스니커즈의 헤리티지를 담은 널디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아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Instagram 'ssoyeony'


로우와 하이,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 '젤리그 캔버스'는 279g(하이 382g)의 초경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벼운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7.5cm에 이르는 청키한 아웃솔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좌)Instagram 'leenzylife'/(우)Instagram 'meenadiary'


측면의 시그니처 자수 로고에 스티치 포인트를 더해 스니커즈 특유의 헤리티지를 느껴지면서도 널디만의 감성이 묻어난다.


전체적인 디자인 또한 예뻐서 어떠한 룩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uzee_h'


널디 '젤리그 캔버스' 스니커즈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리오더를 진행하고 있다. 


이후에 진행되는 2차 리오더 물량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널디 '젤리그 캔버스' 스니커즈와 관련한 더욱더 자세한 사항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좌)Instagram 'o_dahye_o'/(우)Instagram 'kimsejin_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