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반미 샌드위치 속에 아라비아따 파스타가?!"...엔제리너스 이색 신상 '아라비아따 반미'

인사이트엔제리너스 제공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반미 샌드위치, 어디까지 먹어봤니?"


'반미 샌드위치 맛집' 엔제리너스에서 선보인 신메뉴 '아라비아따 반미'가 이색적인 비주얼과 특유의 매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맛잘알'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엔제리너스 제공


아라비아따 반미는 엔제리너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달의 반미' 시리즈의 첫 번째 신메뉴다. 


파스타를 빵 속에 넣은 비주얼로 '빠네 파스타'를 연상시키는 아라비아따 반미는 할라피뇨의 깔끔하면서 매콤한 맛과 토마토의 상큼함이 잘 어우러진 이색적인 맛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엔제리너스 제공


'이달의 반미' 시리즈는 '반미 샌드위치를 새롭게 즐기다'라는 컨셉으로 최근 트렌드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시즌별로 한정 기간 동안 운영하는 반미 샌드위치 시리즈다.


엔제리너스는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 '햄&에그 반미', '에그마요 반미', '훈제베이컨에그 반미', '꽃살크래미 반미'로 구성된 기존 반미 5종에 추가로 이번 '아라비아따 반미'를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엔제리너스 제공


아라비아따 반미 출시 당시, 방송인 장영란이 토크 장인·요리왕·패셔니스타·관리 끝판왕 등 다양한 부캐 컨셉으로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며 촬영한 광고 영상이 함께 공개된 바 있다.  


이후 아라비아따 반미는 '장영란 반미', '라니 반미' 등의 별칭으로 불리며 더욱 화제가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엔제리너스 제공


장영란의 아라비아따 반미 폭풍 먹방과 솔직 담백한 시식 평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엔제리너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인사이트엔제리너스 제공


한편, 4월 16일 첫 출시된 아라비아따 반미의 단품 가격은 6,500원이며 오는 6월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에서는 아라비아따 반미 출시 이후 다양한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인사이트엔제리너스 제공


신메뉴 반미 샌드위치를 더욱 기분 좋게 맛보고 싶다면 가까운 엔제리너스 매장을 찾으면 된다. 공식 SNS 채널, 롯데잇츠 앱 등에서도 신메뉴와 관련한 꿀혜택 정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니 꼭 기억하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