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민 만두 비비고 왕교자, 신제품 발표회가 뭔가 신기하다?

인사이트YouTube 'bibigo 비비고'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국민만두'에서 '우주대표만두'로 고퀄 감성 터지는 언팩 공개


K-Mandu로 불리며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비비고가 "왕교자보다 더 왕교자"를 외치며 2021년형 NEW 비비고 왕교자를 선보였다.


2013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리뉴얼된 NEW 비비고 왕교자는 온라인 언팩을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속성인 '육즙, 식감'을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국민만두를 넘어 우주대표만두가 되고자 하는 포부를 밝혔다. 


보통 온라인 언팩은 스마트폰과 같은 IT 업계에서 주로 사용하는 신제품 런칭 이벤트였으나, 이번에 새로워진 왕교자 맛의 비밀을 언팩을 통해 공개한다는 신선한 발상이다.


인사이트YouTube 'bibigo 비비고'


4월 19일 20시 비비고 공식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된 NEW 비비고 왕교자 언팩은 '유퀴즈'에 출연했던 만두의 아버지 강기문 부사장을 비롯해, 글로벌 카테고리 담당 디팍 군반테(Deepak Gunvante) 상무, 선임 연구원이 왕교자 맛의 달라진 포인트를 직접 소개하면서 업그레이드 된 맛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ibigo 비비고'


영상 공개 후, 누구도 생각 못한 신선한 발상에 대한 놀라움과 '쓸고퀄' CG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영상 초반에는 마치 SF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풍경이 펼쳐진다. 화염에 불타오르며 대기권에 진입해 NEW 비비고 왕교자가 연구소로 착륙하는 모습은 위풍당당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ibigo 비비고'


한편, 4월 22일 공식 출시한 2021년형 NEW 비비고 왕교자는 꽉 찬 만두소와 함께 더욱 풍부한 육즙, 살아있는 식감을 선사하고 있다.


YouTube 'bibigo 비비고'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