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패션 유튜버 혜인·ABC마트와 함께 공동 라이브스트리밍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록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크록스가 오는 21일 패션 유튜버 혜인과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강남점 크록스 팝업 조닝 오픈을 기념해 ABC마트와 공동으로 라이브스트리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이달 7일부터 30일까지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강남점 1층에 마련된 크록스 팝업 조닝에서 진행되며 42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패션 유튜버 혜인이 직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록스와 ABC마트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작년부터 꾸준히 비대면으로 팬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왔다. 이번 라이브 역시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자 하는 크록스의 노력 중 하나로 크록스 팬 뿐만 아니라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로 기획되었다.


먼저, 이번 라이브를 통해 패션 유튜버 혜인은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 강남에 위치한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강남점 매장을 둘러보고 현재 운영 중인 크록스 팝업 조닝을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록스


크록스 팬들을 위해 크록스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클래식 클로그'부터 페미닌한 실루엣의 '클래식 베이 클로그 우먼'에 이어 이번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입체적 아웃솔의 '클래식 플랫폼 클로그 우먼'과 샌들 스타일의 '클래식 크록스 샌들'까지 다양한 크록스 클래식 컬렉션을 비대면으로 소개한다.


이 밖에도, 평소에 크록스를 즐겨 신을 만큼 진정한 크록스 팬으로 알려진 패션 유튜버 혜인은 크록스 슈즈 액세서리 '지비츠 참'을 이용한 퍼스널라이징 노하우를 라이브를 통해 공개한다. 


실용적인 패션은 물론 도전적인 스타일링으로 크록스 브랜드 키 메시지인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를 일상에서 보여주고 있는 혜인은 유용한 크록스 스타일링 팁을 아낌없이 공유하고 패션에 관심 있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Q&A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40분 동안 풍성하고 재미난 콘텐츠를 선사할 이번 라이브는 오는 21일 저녁 10시부터 크록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유튜브 및 혜인 인스타그램과 아트 TV by ABC마트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크록스와 '컴 애즈 유 아' 글로벌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록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