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신한 크림+과일 토핑' 왕창 들어가 국내 도입 시급하다는 '미국' 파리바게뜨 케이크

인사이트Instagram 'tiffhuangry'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달달하고 부드러운 디저트류로 빵순이·빵돌이들의 사랑을 받는 파리바게뜨.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국내를 넘어 미국·싱가포르·프랑스 등에 매장을 내며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각종 해외 SNS상에서는 미국 파리바게뜨에서 판매하는 엄청난 퀄리티의 케이크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파리바게뜨 케이크들은 부드러워 보이는 퐁신한 크림과 고급스러운 모양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parisbaguette_usa'


보기만 해도 감탄을 자아내는 무지개 색감의 빵이 층층이 쌓인 무지개 파스텔 쉬폰 케이크부터 강아지 모양의 사랑스러운 케이크 등 아이디어가 돋보였다.


사이즈 역시 국내에서 판매되는 케이크보다 큼직해 보였다. 싱싱한 과일이 잔뜩 박힌 데다 아낌없이 토핑을 올려 먹기 아까워 보일 정도였다.


또한 초코 마카롱이 콕 박힌 케이크와 견과류가 올라간 케이크 역시 입안에서 사르르 녹을 것만 같다. 


가격은 대략 30달러(한화 약 33,000원)에서 35달러(한화 약 39,000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이 같은 사진이 전해지자 국내 누리꾼들은 "한국에서도 팔아줬으면 좋겠다", "국내 도입이 시급하다", "침샘 폭발한다. 엄청 푸짐해보인다" 등 국내 매장에서도 판매되길 바란다는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ideways


인사이트Instagram 'cody_lucas_g'


인사이트Instagram 'parisbaguette_usa'


인사이트


인사이트sideways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ycstylelittlecannoli


인사이트Instagram 'chraveldawg'


인사이트Instagram 'babylizab'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