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라 메르시에 블러셔·장원영 꽃미모·원태연 서정시가 만난 감성 콜라보

인사이트로라 메르시에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화사한 꽃들이 길가를 장식하고 따스한 바람이 살랑이는 봄, 마음까지도 말랑말랑 해지기 마련.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는 블러쉬 컬러 인퓨전 뉴 쉐이드 출시를 기념해 순수한 매력을 지닌 아이즈원 장원영과 '국내 시집 판매량 1위' 타이틀의 원태연 시인과 함께한 감성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새롭게 출시된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의 4가지 코랄 컬러와 국민 MLBB 블러셔인 '진저' 컬러에 영감받은 원태연 시인 특유의 감성으로 사랑의 감정이 두 뺨을 물들이는 순간을 5개의 시로 표현했다.


인사이트로라 메르시에


누디한 피치 컬러의 구아바는 첫사랑의 설렘을, 상큼한 피치 코랄 컬러의 벨리니는 썸 타는 남녀의 달달한 감정을 표현했다. 


또 맑은 느낌의 핑크 코랄 컬러인 워터멜론은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하는 연인의 풋풋한 사랑을, 따뜻한 느낌의 핑크 코랄 컬러인 패션프루트는 사랑의 열병의 빠져 상기된 두 뺨을, 말린 살구빛의 진저는 오래된 연인의 자연스러움을 담아냈다.


또한 블러쉬 컬러 인퓨전 출시와 함께 아이즈원 장원영의 '인생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코랄톤 블러쉬를 바르고 요정 미모를 과시했다.

 

인사이트로라 메르시에


장원영의 치크 메이크업을 책임진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은 출시하자 마자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또 해당 제품은 자연스럽게 혈색을 밝혀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좋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투명한 수채화 발색이 가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로라 메르시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블러쉬 컬러 인퓨전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구아바, 워터멜론, 패션프루트, 벨리니, 진저 컬러 구매 시, 해당 컬러에서 영감받은 원태연 시인의 시가 적힌 포스트잇을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은 로라 메르시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올 봄, 마음을 물들이는 시처럼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으로 두 뺨을 물들여보자.


한편, 원태연 시인은 '국내 시집 판매량 1위' 타이틀과 함께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시인이자 지아, 허각, 백지영 등 최고의 발라드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히트곡 작사가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휴식기를 가져야 했던 이유와 근황을 전하며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