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잔나비 최정훈 슈즈'로 완판 기록한 엄브로 '헤로파' 드디어 재입고

인사이트엄브로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리는 신발을 찾기란 쉽지 않다. 깔끔한 디자인에 색감까지 완벽해야 하기 때문.


당신이 원하는 모든 착장에 아주 잘 어울릴 만한 스니커즈가 있어 추천한다.


잔나비 최정훈 슈즈로 완판을 기록했던 엄브로의 '헤로파'다.


인사이트엄브로


어디에나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완성해주는 신발, 헤로파의 재입고 소식을 전한다.


지난 2월 25일 출시된 엄브로의 헤로파 슈즈는 출시 직후부터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특히 헤로파 #001 화이트 컬러는 출시 2주 만에 여성 사이즈가 완판, 재입고를 통해 오는 15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d.o.j.e.e'/(우) Instagram 'wnsur'


이번 시즌 트렌드인 원마일웨어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국내외 패션 인플루언서들도 다수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헤로파 슈즈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대한 자부심과 스포츠를 향한 열정을 담아 'HERITAGE OF PASSION'이라는 타이틀로 선보이게 됐다.


시대를 넘어 사랑받아온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켰다.


인사이트엄브로


제품은 헤로파 #001, 헤로파 #002 등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엄브로 대표 축구화인 '스페셜리(Speciali)'의 스터드와 브루탈리즘 건축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과감한 아웃솔 디자인을 적용했다.


헤로파 #001은 엄브로 축구화에 많이 쓰이는 가로로 길쭉한 로고와 측면 A라인 디테일, 스티치 디테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엄브로 헤리티지를 새롭게 탄생시켰다.


축구화에서 전해지는 슬릭한 느낌을 조거로 옮겨온 디자인으로 핏한 착화감과 뛰어난 통기성이 특징이다.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로 구성됐으니 참고하자.


인사이트엄브로


헤로파 #002는 심플한 어퍼 디자인에 천연가죽, 매쉬, 나일론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가벼운 착화감을 전달한다. 화이트, 화이트카키, 오렌지레드 3가지 컬러로 구성돼 화사한 매력을 가졌다.


트렌디한 조거 스타일의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컬러 배색으로 어떤 룩에도 어울리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깔끔하면서도 디테일을 놓치지 않아 포인트가 되는 '데일리 스니커즈'를 찾고 있었다면 엄브로의 헤로파가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테다. 언제 또다시 완판을 기록할지 모르니 구매를 서두르는 게 좋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