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10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예쁜 여자'를 좋아하기로 유명한 눈 높은 짱구가 첫눈에 반한(?) 미모의 유치원생이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10기 - 미팅을 해요' 편에 등장하는 철수의 여사친, 진달래 유치원생 수정이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철수와 영어 학원에 함께 다니는 수정이는 먼저 '3대 3' 미팅을 먼저 제안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호감을 샀다.
또한 미팅 자리에서도 철수와 맹구, 훈이, 짱구를 사르르 녹이는 눈웃음으로 마음을 사로잡았다.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10기'
특히 '초대받지 못한 손님'이었던 짱구에게 같이 놀자고 하는 착한 마음씨를 보여주자 짱구는 너무 좋아 어쩔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다.
짱구는 이런 수정이에게 반했는지(?) 먼저 손을 잡아 끌며 "따로 놀자"고 제안을 하기도 했다.
철수와 삼각 관계로 이어지면서 짱구와 철수 사이에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게 한 장본인이기도 해 그 미모를 실감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10기'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에는 유리, 수지 등의 캐릭터는 물론이고 예쁜 여자를 좋아하는 짱구 탓에 수많은 여성 캐릭터가 등장한다.
그 중에서도 수정이는 '원탑' 미모를 자랑하며 "역대 캐릭터 중 가장 예쁘다"는 극찬을 받고 있다.
특히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 채원과 닮아 팬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10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