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드리유, 클렌저 3종 '2021 하이 서울 어워드 우수 상품' 선정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런드리유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런드리유의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폼 클렌저 마일드와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폼 클렌저 스트롱,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제품이 '2021 하이 서울 어워드 아이디어 부분 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건강하고 청결한 피부 세안에 효과적인 런드리유의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마일드와 스트롱은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이 마치 가글을 한 듯 개운한 딥 클렌징 효과로 '페이스가글'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제품력을 인정받아 빠른 시간내에 초도 물량을 완판 했다.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는 일반 클렌징 패드와 달리 사용의 편리를 높이기 위해 손가락을 끼워 사용 할 수 있도록 스마일 절개 라인 디자인을 출원하는 등 빠르고 간편한 클렌징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 맞춤이다. 


피부 장벽 구조를 닮아 클렌징 워터를 많이 머금을 수 있는 앞 뒤 엠보면을 구성해 모공 속 딥 클렌징부터 수분 보습 진정 효과까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비건 인증을 받은 패드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런드리유의 모든 제품에 정제수 대신 독자 성분인 Launderma water™가 적용된 오레가노수와 편백추출물 배합된 항균 99.9% 방역 워터를 함유했다. 


기획 단계부터 안전한 원료 (EWG 그린 등급), 철저한 임상 데이터, 국내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가 지목한 20가지 유해성분과 인공적인 향을 넣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한편, 2021 하이 서울 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하여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상품성 등을 갖춘 국내 제품을 대상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이 엄격하게 선정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시상식으로 꼽힌다.


런드리유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여 브랜드를 강조하기 위 많은 아이디어를 녹인 부분이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제품력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