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맞아 파바가 작정하고 선보인 신상 케이크 속 캐릭터 정체

인사이트Instagram 'parisbaguette_kr'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가정의 달' 5월이 성큼 다가왔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전국의 어린이들은 5월 5일 '어린이날'에 받을 선물에 대한 기대감으로 잔뜩 들떠 있다.


기대에 힘입어 파리바게뜨가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역대급 비주얼의 케이크 출시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 한정판 케이크는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이'들의 취향까지 제대로 저격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parisbaguette_kr'


8일 파리바게뜨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캐릭터 케이크 실루엣을 공개하며 신제품 출시를 암시했다.


아직 정확한 케이크 디자인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사진 속에는 실루엣만으로도 어른이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뽀로로 속 매력만점 캐릭터 '루피'와 전세계 어린이들의 대장, 귀여운 '아기상어 올리'가 담겨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이번 신제품에는 기존에 파바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해 기대감을 더했다.


새롭게 합류한 캐릭터는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브레드 이발소'에 등장하는 시크한 캐셔 '초코'이다. 브레드 이발소는 빵과 과자들이 살아가는 베이커리 타운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parisbaguette_kr'


실루엣만으로 고퀄 비주얼의 포스가 뿜어지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 어린이날 케이크는 너로 정했다", "어른이들 마음까지 사로잡다니", "나도 어린이 하고 싶다", "나 32짤인데 어린이날 케이크 사달라고 조르고 싶다"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난해에도 파리바게뜨는 '펭수' 얼굴을 그대로 구현한 고퀄 케이크를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이번 캐릭터 케이크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직 파리바게뜨에서 구체적인 출시 날짜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SNS에서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하루 빨리 케이크 디자인을 직접 보고 싶다며 열을 올리고 있다.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 속, 파리바게뜨에서는 조만간 어떤 디자인의 케이크를 공개할지 기대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