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심플하고 예뻐서 봄 커플 운동화로 딱인 '젤-1090' 착샷 비주얼

인사이트아식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살랑살랑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완연한 봄이 왔다.


쓸쓸하게만 느껴졌던 거리는 초록빛의 나뭇잎과 노란 개나리 등으로 물들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처럼 산뜻한 봄을 그대로 품은 듯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스니커즈가 출시됐다.


주인공은 바로 아식스의 '젤-1090' 뉴 컬러다.


인사이트아식스


최근 아식스는 다양한 셀럽, 인플루언서들이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셀렉한 새로운 '젤-1090'을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해 품절 대란으로 이어졌던 '젤-1090'이 이번 SS21 시즌을 맞이해 2가지 컬러가 새롭게 출시된 것.


셀럽들과 인플루언서 그리고 패피들에게 다시 한번 주목받으며 '패피 필수템'으로 꼽히고 있다.


인사이트아식스


레드 컬러 포인트로 봄의 컬러를 담은 젤-1090 버치는 기은세의 스타일링과 같이 따뜻한 무드로 톤온톤 봄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딱이다.


또 그레이와 네온을 조합한 젤-1090 미드그레이는 다양한 룩에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어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혀주며 다시 한번 젤-1090의 대박을 이끌 예정이다.


지난해 품절 대란이었던 젤-1090 미드나잇 컬러가 다시 돌아왔다는 반가운 소식도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젤-1090 미드나잇 컬러가 또 한 번 품절 대란의 조짐을 보이고 있으니 서둘러 '겟'하는 게 좋겠다.


인사이트아식스


봄 데일리 스니커즈로 딱인 신발을 찾고 있었다면 '젤-1090'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겠다.


어떤 옷에든 모두 '찰떡'같이 어울리는 이 스니커즈를 남친·여친과 함께 신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아식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