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밀가루? 아니 쌀가루! 가맹 프랜차이즈 최초, 글루텐 프리 케이크 출시한 투썸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밀가루 음식을 먹으면 유독 소화가 안 되는 사람들이 있다. 이들은 '글루텐 불내증'을 의심해야 한다.


글루텐 불내증은 빵 반죽에서 형성되는 글루텐을 소화하지 못하는 것으로 소화불량은 물론 두통이나 복통 등의 증상까지 함께 나타난다.


현저히 높아진 밀가루 음식 섭취만큼이나 글루텐 불내증을 호소하는 현대인들도 증가했는데 그러다 보니 디저트를 좋아하지만, 소화가 어려운 이들에게 한 줄기 희망이 되는 글루텐 프리 제품들이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맛을 즐기는 것과 동시에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을 찾는 소비 트렌드와 프리미엄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면서 투썸플레이스는 가맹 프랜차이즈 최초로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를 이용하여 만든 글루텐 프리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우리쌀 베리 무스'는 하얗고 뽀얀 크림 안에 쌀알이 씹혀 부드럽고, 고소하다. 시트 안에는 상큼한 베리 무스가 더해져 남녀노소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케이크라는 평가를 받는다.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는 머랭 케이크 시트와 쫀쫀한 질감의 커스터드 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린 비주얼로 은은하게 달달하면서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시트 위에 소복하게 뿌려진 아몬드 크런치가 고소함을 한층 배가 시켜 할매니얼 세대 입맛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이와 더불어 투썸플레이스는 신상 프라페 음료 2종을 추가로 내놓았다.


비주얼부터 화려한 자몽 시트러스 프라페는 자몽을 통째로 갈아 넣은 것처럼 새콤한 맛을 극대화하였으며, 베리 리치 프라페는 열대과일 리치와 라즈베리를 사용, 여기에 레몬 셔벗 아이스크림 한 스쿱 더해 상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또한, 투썸플레이스의 신상 프라페를 구매하면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트 세트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홈트 세트는 쉐이커, 홈트밴드, 마사지 볼 구성으로 색상은 그린, 퍼플 2종으로 제작되었다.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디저트를 좋아하지만 글루텐으로 먹기가 어려웠던 사람, 따뜻해지는 날씨만큼이나 활력소가 필요한 사람 등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시즌 제품들을 출시하였다. 글루텐 프리 디저트와 새콤달콤한 음료로 봄맞이 힐링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