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JD스포츠, 비시즌 상품 특가 스토어 명동1가점 단독 운영

인사이트JD스포츠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분홍빛 벚꽃이 거리를 물들이고 있는 요즘, 마음껏 밖으로 나가지도 못해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싶다면 여기 주목하자.


새 운동화 및 캐주얼 스포츠웨어를 저렴한 가격에 득템해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역대급 기회가 찾아왔다.


4일 유럽 최대 영국 신발ㆍ의류 멀티숍 브랜드 JD스포츠패션코리아(JD Sports Fashion Korea, 이하 JD스포츠)는 4월 4일부터 7월 3일까지 JD 명동1가점 단독으로, 비시즌 상품 특가 스토어로 한시적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JD스포츠


JD스포츠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반스 등 브랜드별 스테디셀러 제품과 함께, 매 시즌 신상품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명동점 스토어의 경우 현재 활력을 잃은 명동 매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인근 직장인들 대상으로 출퇴근용, 홈웨어에 어울리는 운동화 및 캐주얼 스포츠웨어를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전략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현재 신상품 외 특별 할인가로 제공될 상품들은 19~20년도에 출시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가 대비 최대 '70%'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JD스포츠


주요 특가 제품은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다.


먼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스테디셀러 스니커즈 슈퍼스타가 기존 14만 9천 원에서 60% 할인된 5만 9천 원에 판매된다.


봄 날씨에 가볍게 신기 좋은 레트로 스타일의 반스 스타일36은 정가 7만 5천 원에서 48% 할인된 3만 9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JD스포츠


의류의 경우 스포츠 브랜드부터 스트리트 브랜드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됐다.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반스, 푸마, 챔피온, 커버낫, 마크곤잘레스, 키르시, 더노스페이스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이 대거 할인에 들어간다.


휠라의 루즈핏 크롭 기장 반팔 티셔츠는 무려 57% 할인된 1만 5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사계절 활용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나이키 에어 자켓 우먼스는 정가 10만 9천 원에서 50% 할인된 5만 5천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인사이트JD스포츠


특가 제품 라인업은 2주 간격으로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JD스포츠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도 좋겠다.


이 외에도 주요 신상으로 뉴발란스와 JD스포츠 글로벌이 콜라보하여 출시한 327 단독 모델이 명동 및 주요 JD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D스포츠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