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무쌍들이 따라 하면 눈 두 배로 커 보이는 아이 섀도우 꿀조합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크고 또렷한 쌍꺼풀이 없어 예쁘지 않다고 생각해왔던 '무쌍'.


그러나 최근에는 그만의 희소한 매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무쌍이라도 예쁜 눈매에 적합한 메이크업을 더 하면 그 매력을 한껏 끌어올려 준다.


새내기 무쌍들이 그대로 따라하기만 해도 눈이 두 배로 커 보일 수 있는 아이 섀도우 꿀조합을 소개한다.


인사이트小红书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전해진 무쌍에 추천하는 아이 섀도우 꿀조합이 '코덕'들 사이에서 핫하다.


무쌍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건 눈이 부어 보이지 않게 만드는 것이다. 로라메르시에의 진저, 아리따움 진저파우더 같은 은은한 색을 베이스로 까는 게 좋다.


그 위에 은은한 펄이 매력적인 아리따움 시나몬로즈, 에뛰드 하우스 시럽빼고 테이크아웃과 같은 섀도우로 음영을 준다.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그려준 뒤 삼각존에는 붉은빛이 도는 미샤의 로지라떼, 더샘의 드라이 로즈와 같은 섀도우로 포인트를 준다.


인사이트小红书


눈에 지방이 많다면 눈이 부어 보이기 쉬우므로 섀도우를 얹을 때는 본래 스킨톤과 차이 나지 않는 색상으로 연하게 발라 촉촉해 보이도록 해주는 게 포인트.


청순하면서도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딱인 섀도우 작업이 끝나면 속눈썹을 바짝 올려주는 게 좋다.


이는 쌍꺼풀이 있는 사람들이 따라 해도 깔끔하고 눈이 커 보이는 섀도우 조합이니 한 번 도전 해보는 게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