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 내리고 물오른 청순 미모 자랑하는 '세젤예' 한소희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한소희가 앞머리를 내리고 넘사벽 미모를 자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소희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앞머리를 청순하게 내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소희는 중단발 기장의 머리를 자연스럽게 스타일링해 청순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한소희는 주로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왔다. 청초한 한소희의 모습은 이전과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을 팬들에게 선사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한소희는 최근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알고 있지만'을 촬영 중이다.


앞머리를 내린 모습은 마치 웹툰을 뚫고 나온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많은 팬들은 한소희가 새 작품에서 원작과 비슷한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앞머리를 내린 스타일을 선보인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앞머리를 내린 청초한 모습의 한소희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싱크로율 대박이다", "와 진짜 비주얼 대박이다", "웹툰을 찢고 나온 것 같다"라며 기대를 한껏 드러내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한편 드라마 '알고 있지만'은 네이버 웹툰 원작으로 속을 알 수 없지만 갈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가진 박재언과 얽힌 유나비의 이야기를 그린다. 

 

한소희는 '알고 있지만'에서 유나비 역을 연기한다. 남자 주인공 박재언 역은 송강이 말았다.


'알고 있지만'은 2021년 6월 JTBC 금토 드라마로 방영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