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빛나는 로맨스 비주얼 '장기용' 화보 선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장기용과 랑콤이 함께한 화보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Better Than Now'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장기용은 화이트 니트 차림의 포근한 룩으로 화사한 봄볕 아래 여유로운 순간을 연출했다.


따사로운 햇볕 아래서도 투명하게 빛나는 장기용의 피부는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와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로 완성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 함유로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베일을 입힌 듯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며 상쾌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는 17년 연속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다. 쫀쫀한 마무리감의 크림 타입 제품으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초미세먼지 차단 효과와 높은 피부 보습력까지 갖춰 환절기에 특히 유용한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한편 장기용은 동명의 웹툰 원작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를 촬영 중이며, 최근 송혜교와 함께하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화보의 더 다양한 컷과 자세한 내용은 '마리끌레르' 4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