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로나 시대에 맞춰 '배달'만으로 대박 난 국내 최초 솥밥 배달 한식 브랜드 '온가솥밥'

인사이트온가솥밥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최근 코로나로 인해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면서 배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들이 우후죽순 폐업을 이어가고 있는 안타까운 상황에 배달만으로 대박이 난 브랜드가 있다.


바로 '온가솥밥'이다.


국내 최초로 뜨끈한 솥밥을 배달해 주는 한식 브랜드 '온가솥밥'은 배달 전문 한식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정성스러운 한식 한 상을 대접한다.


인사이트온가솥밥


SBS '생방송 투데이 맛의 승부사 편'에도 방영될 만큼 검증된 맛을 보여주는 '온가솥밥'은 그 명성에 맞게 강남 맛집 2위, 평균 평점 4.8점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온가솥밥'은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이기에 비싼 임대료나 큰 투자 비용을 들여 창업하지 않아도 되는 메리트가 있다.


인사이트온가솥밥


한식은 조리하기가 까다로워 창업이 힘들다고 걱정하는 이들이 많지만 '온가솥밥'은 본사 R&D팀에서 레시피 설계부터 전처리까지 진행해 점주들의 수고를 대폭 줄였다고.


이런 '온가솥밥'이 최근 선착순 50호점까지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며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특별 혜택은 말 그대로 엄청나다. 최초 가맹비와 교육비, 인테리어 감리비 무료 혜택에 초도 물품 비용 지원과 업종을 변경하는 점주들에게는 간판 갈이 비용도 지원한다.


인사이트온가솥밥


코로나로 어려운 창업 시대에 배달만으로 대박이 난 '온가솥밥'의 가맹점 모집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소 맛집 창업을 꿈꿔왔지만 코로나 상황에 고민하고 있었다면 '온가솥밥'을 통해 꿈을 이뤄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온가솥밥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