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줄 엄청 많은데도 군인들 잊지 않고 '위문열차' 또 출연하는 브레이브걸스

인사이트국방TV '위문열차'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역주행 신화를 쓴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군인들이 보내준 사랑을 잊지 않고 다시 군부대로 간다.


지난 15일 국방TV '위문열차'는 "4년 전 발표한 '롤린'이라는 곡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브레이브 걸스가 오는 4월 1일 저녁 7시 위문열차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해군2함대사령부 장병과 함께하는 이날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택트'로 진행한다.


'위문열차' 측은 "실제 무대는 경기도 가평에 세워지며 방송 30분 전 유튜브 비공개 채널을 통해 해당 부대 장병들에게만 공연을 공개한다"며 "일반 팬들께서는 4월 24일 저녁 8시 국방TV를 통해 녹화방송으로 무대를 보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국방TV '위문열차'


이날 방송에는 브레이브걸스 외에도 프로미스 나인, 애프터스쿨 레이나 등이 출연한다.


브레이브걸스가 군부대를 방문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일각에서는 "빵 뜨고 돈 되는 스케줄만 하기도 바쁠 텐데 국방TV 나간다고 해서 놀랐다", "롤린 역주행하게 해준 군인들 잊지 않은 찐 사랑이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브레이브 걸스는 4년 전 발표한 '롤린'의 국방TV 위문열차 공연 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며 음원 차트 역주행 신화를 썼다.


지난 14일에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브레이브걸스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SBS '런닝맨',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 출연도 예고했다.


인사이트국방TV '위문열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