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엽떡에서 신메뉴 '로제떡볶이' 주문하면 '7천원' 할인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umyum_ggun'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엽떡'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로제 떡볶이'가 드디어 오늘(8일) 그 모습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 2일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로제 떡볶이를 신메뉴로 출시한다고 밝히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런 가운데 떡볶이를 사랑하는 이들이 기뻐할 만한 특별한 이벤트가 등장해 이목이 집중된다.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로제 떡볶이 출시를 기념해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Instagram 'yom._.gram'


인사이트Instagram 'bokki22'


오늘(8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엽기떡볶이 앱에서 엽기로제(떡볶이, 반반, 오뎅) 메뉴를 '바로결제'로 주문하면 된다.


로제 전용 4천 원 할인쿠폰에 모바일 앱 방문포장 주문 시 3천 원의 혜택이 추가로 제공돼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loveyupdduk'


한편 이번에 출시된 엽기 로제 떡볶이는 '착한 맛'과 '오리지널 맛'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매운 음식을 즐기지 않는 사람은 '착한 맛'을, 기존에 맛있게 매운맛을 즐겼던 이들은 '오리지널 맛'을 선택하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매콤 달달한 떡볶이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단 5일간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Instagram 'gold.daily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