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로나에도 근손실 걱정 없는 양치승 홈트 기구 피트101, 완판 기념 2차 판매 진행

인사이트피트101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면서 홈트레이닝의 시대가 찾아왔다.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홈트레이닝을 더 쉽고 간편하게, 또 효과적으로 돕는 운동기구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다양한 홈트 운동기구 중 양치승 운동기구로 유명세를 탄 '피트101' 역시 그중 하나다. 지난달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데 이어 오는 17일 또 한 번 앵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사이트피트101


피트101에 따르면 이번 2차 방송은 17일 오후 6시 40분부터 진행된다. 완판을 기록한 지난 방송에서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앵콜 방송이다.


이날 진행되는 2차 방송엔 양치승, 김동은이 출연해 푸쉬업, 스쿼트, 레터럴레이즈, AB슬라이드, 레그킥백 등 운동법과 피트101을 활용한 다양한 운동 자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피트101


홈트레이닝 기구인 피트101은 집안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운동을 도와주는 3세대 멀티 푸쉬업보드다. 맨손푸쉬업운동(1세대), 푸쉬업그립(2세대), AB슬라이더 등 다기능푸쉬업바(3세대)가 모두 가능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피트101


체형에 맞춰 핸들 위치를 바꿔 조절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설계된 가이드에 따라 등, 어깨, 가슴, 팔 등 부위별 특성에 맞게 운동할 수 있으며 피트101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양치승 관장의 전문 트레이닝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무려 60가지 넘는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상체뿐 아니라 전신 근육운동 및 스트레칭을 더욱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인사이트피트101


피트101의 홈쇼핑 방송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로가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