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때 성폭행 당했다"···인스타 라이브서 충격 고백한 권민아

인사이트Instagram 'kvwowv'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AOA 전 멤버 권민아가 인스타그램에서 팬들에게 남모를 아픔을 고백했다.


민아는 지난 7일 저녁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민아는 담담한 말투로 그동안 자신이 살아오면서 겪었던 아픔들을 팬들에게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그는 어린 시절 선배들로부터 학교 폭력을 당한 사실을 고백하면서 한 남자 선배에게 성폭행을 당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vwowv'


민아는 "한 번은 친구가 전화를 받고 어디 간다길래 걱정돼서 말리다가 같이 가게 됐다"라고 했다.


민아는 전화를 받은 친구와 한 빈집으로 갔고 그곳에는 자신보다 1살에서 2살 위 정도로 보이는 남자 선배가 있었다고 했다.


그는 "남자아이들이 부동자세로 서 있었고 나는 맥주병과 주먹으로 몇 시간 내내 맞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계속 맞다가 성폭행을 당했다"라고 말하며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자신의 아픔을 고백했다.


민아는 성폭행을 한 당사자가 당시 이름만 들으면 다 알 정도로 유명한 사람이라고 언급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vwowv'


아무 이유 없이 장시간 구타와 성폭행을 당한 민아는 해당 남자 선배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그러자 남자 선배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민아에게 용서를 구했다. 사과를 받은 민아는 당사자를 용서했다고 했다.


민아는 "인정하고 사과하니까 쌓이진 않았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걷지를 못해 거의 기어가다시피 했다. 신고는 하지 않았다. 부모님 아시게 되면 큰일이 벌어지고 걱정되고 그래서…"라고 말했다.


민아가 자신이 중학생 시절 성폭행을 당한 아픔을 고백하자 많은 누리꾼들은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며 그를 위로하는 반응이 주를 잇고 있다.


한편 멤버들에게 집단 따돌림을 당한 사실을 폭로했던 민아는 얼마 전 아직 가해자들로부터 제대로 된 사과를 받지 못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