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아♥던 '찐커플' 달달 케미 볼 수 있는 캘빈클라인 화보

인사이트Calvin Klein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가요계 대표 커플 현아와 던이 올해로 6년째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쿨하게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방송, 화보를 통해 달콤한 케미를 발산 중이다.


오랜 시간 사랑한 만큼 이들은 서로를 끔찍이 여기는 면모를 보여줘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보기만 해도 없던 연애 세포가 살아나게 만드는 두 사람의 '심쿵 화보'가 공개됐다.


인사이트Calvin Klein


모던과 젊음을 대표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이 대한민국 청춘 대표 셀러브리티 커플, 현아와 던이 참여한 2021 봄/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캘빈클라인 브랜드 특유의 미니멀리즘을 엿볼 수 있다.


화이트 티셔츠, 클래식한 데님 실루엣, 브랜드의 상징적인 모노그램, 언더웨어 등 자기 자신을 솔직하고 대담하게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한 현아와 던.


인사이트Calvin Klein


화보 속 현아와 던은 남다른 케미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각자의 자유로운 개성과 매력을 뽐냈다.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의 최신상 커플 리니어 로고 아노락을 착용한 현아와 던은 스웨그 넘치는 힙한 애슬레저 패션을 선보였다.


인사이트Calvin Klein


또한 도발적인 포즈와 시크한 표정으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스테디셀러 로고 모노그램 티셔츠와 데님 재킷, 데님 팬츠로 청청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표 패셔니스타 커플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인사이트Calvin Klein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의 프리미엄 언더웨어 라인인 CK BLACK 플런지 브라를 완벽하게 소화한 현아. 현아는 고급스러운 언더웨어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인사이트Calvin Klein


또한 현아와 던은 도트 패턴의 CK ONE 언더웨어를 커플로 매치하고 달콤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며 현장을 뜨겁게 달구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시아 스타일 아이콘, 현아와 던이 올봄 선택한 캘빈클라인 진,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그리고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CK.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