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스파라, 전문적 공간 설계의 비즈니스 '테크니처 백팩'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컨스파라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2021년 남성들의 백팩시장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날 전망이다.


스마트컨슈머들이 늘어남에 따라 남성들의 똑똑한 소비가 늘어나는 가운데 컨스파라는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기능과 패션까지 완벽에 가까운 비지니스 백팩인 '테크니쳐 백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컨스파라는 항상 새로운 도전과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 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테크니처 백팩은 Tech와 Signature의 결합으로 스마트한시대에 각 분야의 전문가를 위한 컨스파라만의 새로운 제품 라인의 초석으로 자리했다.


컨스파라의 테크니처 백팩의 공간 설계 기술은 건축을하듯 뼈대를 만들고 아랫층, 윗층을 쌓아 설계하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컨스파라


기존의 수납 총량을 강조하던 비즈니스 백팩의 형식에서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의 수납으로, 수납된 소지품을 한눈에 보고 한번에 찾을 수 있도록 하여 비즈니스백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3가지 전용공간은 크기와 종류가 다양한 디바이스를 수납할 수 있는 디바이스 존, 사무용품과 개인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의 퍼스널 존, 서류와 태블릿, 랩탑 등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랩탑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런 기능과 구조를 가짐에도 불구하고 슬림한 디자인과 메트블랙의 코듀라립원단의 사용으로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으며, 패션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한 자체제작한 내부원단까지 디테일이 돋보이는 내부제작으로 섬세한 남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한편, 혁신적이고 체계적인 수납 시스템을 갖춘 컨스파라의 테크&비즈니스용 테크니처 백팩은 와디즈에서 펀딩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