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황금 열쇠를 찾아라" 탈출 성공하면 애플워치, 닌텐도 받는 인스타 방탈출 게임

인사이트G9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쇼핑 사이트 ‘G9’에서 따뜻한 봄을 앞두고 또 한 번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로나19로 길어진 '방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를 위한 인스타그램을 통한 방탈출 게임, '지구여행자-밀리어네어X의 방' 게임이다.


YouTube 'G9'


이는 인스타그램의 태그 기능을 활용한 신개념 방탈출 게임으로, 코로나19로 인해 해외로 자유롭게 떠날 수 없는 소비자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리만족할 수 있도록 해외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진행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아울러 최대 1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가 한껏 모일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G9


이번 '지구여행자-밀리어네어X의 방'은 앞서 큰 화제를 모은 시즌 1의 후속 게임이다. 내용은 이어지지 않는다. 다만 방탈출 게임이 가진 특유의 신비롭고 미스터리한 스토리라인을 탄탄하게 구성해 새로 접한 사람들도 누구나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당신은 편지 한 통과 함께 미스터리한 괴짜 백만장자 '밀리어네어X의 방'에 초대받게 되고 신비한 미션 하나를 부여받는다.


'밀리어네어X'의 미션은 세계 곳곳에 숨겨진 황금열쇠 3개를 찾아오는 것. 당신은 인스타그램 속에서 전세계를 여행하며 황금열쇠를 찾아야 한다. 


인사이트G9


게임 진행 방식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숨겨진 힌트를 찾고, 태그를 통해 다른 계정으로 이동하며 문제를 푸는 방식이다.


1편의 기본 틀은 유지했지만 스토리 하이라이트 기능을 통해 얻은 단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활용하거나 피드에 단순 이미지 뿐 아니라 영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역동성을 부여하는 등 인스타그램의 기능을 더 폭넓게 활용해 1편을 뛰어 넘는 게임을 완성했다.


인사이트G9


특히 이번 시즌 2에는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특색 있는 연기를 보여준 배우 오정세를 베일에 쌓인 미스테리한 '밀리어네어X'의 모델로 발탁했다.


오정세는 '밀리어네어X' 외에도 중간중간 다양한 부캐 역할을 소화하며 매력을 선보였고 이번 방탈출 게임 곳곳에 숨겨진 그의 모습을 영상과 음성으로 직접 만나볼 수 있어 재미와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대표적 요소가 될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9


'지구여행자-밀리어네어X의 방'은 단순히 방탈출 게임의 즐거움만 주는 게 아니다. 시즌 1과 마찬가지로 방탈출 성공시 아이폰12, 닌텐도 스위치, 애플워치 SE 등 1천만원 상당의 혜택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g9.room 에서 별도 설치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