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톤브릭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스톤브릭이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이다고 밝혔다.
'바운시 컬러' 콘셉트의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매일매일 새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와 생기 넘치는 컬러의 '워터 클리어 틴트' 그리고 '워터 클리어 글로스'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스톤브릭 2021 스프링 컬렉션은 맑은 컬러와 부드럽고 섬세한 텍스처로 생기 있는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는 9구 팔레트로 누디한 스킨 톤부터 생기를 부여할 수 있는 코랄, 눈부시게 투명한 글리터 제형까지 매력적인 아홉 가지 컬러 쉐이드로 그날의 기분,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초미세 파우더 사용으로 크림처럼 부드러운 크리미 매트 텍스처는 물론, 텐션감이 살아있는 젤리 포뮬러의 글리터 젤리 텍스처, 다양한 크기의 글리터를 믹스하여 높은 지속력을 선사하는 글리터 밤 타입까지 각기 다른 텍스처가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사진 제공 = 스톤브릭
'워터 클리어 틴트'는 맑고 선명한 컬러와 유리알 광택이 돋보이는 립 제품이다. 올봄 상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코랄, 핑크, 레드 계열의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35%의 수분 함량으로 산뜻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워터와 오일의 이중 레이어로 착색은 선명하고 묻어남은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끈적임 없이 빛나는 광채를 느낄 수 있는 '워터 클리어 글로스'는 홀로그램 글리터의 반짝임을 담아 더욱 도톰한 립 연출이 가능하다. 실리콘 타입의 팁은 매끄러운 터치감을 제공하며, 논 플럼핑 타입으로 자극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스톤브릭 마케팅 담당자는 "움츠린 겨울에서 깨어나 통통 튀듯 즐거운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아이 팔레트와 틴트 그리고 글로스를 마련했다"라며, "매일 같은 메이크업으로 지루함을 느낀 고객들이 하루하루 색다른 메이크업을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톤브릭은 스프링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 구매 시 브러시 4종 세트를 증정하며, '워터 클리어 틴트' 혹은 '워터 클리어 글로스'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이달 말까지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톤브릭의 스프링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홍대점, 신세계 강남 파미에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롯데 광복점, 롯데 영등포점, 시코르(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고양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