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구독자 580만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가 추천하는 뷰티 브랜드 '달바' 제품

인사이트Instagram 'ponysmakeup'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튜브 구독자 580만 명을 보유 중인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가 그 누구보다 애정하고 있다는 브랜드가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ponysmakeup'


바로 이탈리아 명품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 제품에 담은 뷰티 브랜드 달바(d’Alba).


달바는 실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디자이너가 애정하는 브랜드로, 입체적인 피부 윤광이 연출돼 많은 셀럽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웨딩 메이크업에도 사용된다.


인사이트Instagram 'ponysmakeup'


포니는 작년 달바와 카카오 라이브 커머스를 함께 하며 15만 뷰라는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당일 매출만 무려 5억원을 돌파했다.


또한 커머스에서 포니픽 구성을 직접 요청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가득 드러냈다.


인사이트Instagram 'ponysmakeup'


포니가 추천한 “달바 레드 미스트세럼”은 600만병 이상 판매 돌파한 달바 미스트세럼의 진정 효능이 강화되어 출시한 제품이다.


레드 미스트세럼과 진정 조합인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촉촉한 발림과 흡수로 안심 차단되어,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달바 미스트세럼의 고농축 탄력 버전 “달바 더블세럼”은 바르는 즉시 탄력 피부 입체광을 연출해준다.


인사이트달바


달바는 전 제품에 항산화에 탁월한 이탈리아 알바 지역의 화이트 트러플을 담아 피부 노화 방지부터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재생을 도와 고급스러운 피부 광채를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전 제품 저자극 임상 시험과 트러페롤™ 성분의 겉 탄력, 속 탄력 이중 탄력 개선에 관한 임상을 완료해 제품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인사이트달바


달바는 현재 브랜드 위크를 맞아 2월 16~22일 단 7일간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달바의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 180ml, 100ml, 50ml 구성의 영롱한 밀키웨이 에디션의 기프트 아이템과 화이트 트러플이 무려 92% 함유된 고농축 항산화 앰플인 달바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 구성 등이 있다.


인사이트달바


달바 시그니처 92 앰플은 항산화 효능 평가가 완료된 탄력 항산화 앰플로, 건조함과 피부결, 피부 광채 케어 등에 탁월해 2주 개선 프로젝트로 사용 가능하며 고급진 패키지로 돌아와 선물용으로 딱이다.


달바의 2월 한정 빅세일은 달바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바 공식 스토어 찜 & 소식알림 받으면 다양한 쿠폰 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