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5일(목)

"서든어택에 '아이유' 캐릭터 등장한다"

via 넥슨

대세 아이유가 '서든어택'에 화려하게 귀환한다.

 

3일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 가수 아이유의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각종 방송에서 맹활약을 하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유는 지난 2014년 이후 1년 만에 다시 한 번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하게 됐다.

 

이번 아이유 캐릭터는 세트 효과 등의 최신 캐릭터 기능을 모두 지원하며, 아이유의 대표곡인 '좋은 날' 모션과 '셔플댄스 '모션 등 전용 감정표현 기능이 제공된다.

 

via 넥슨

이와 더불어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늘(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캐릭터 퍼즐 아이템을 모아 '2015 아이유 퍼즐판'을 완성하는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아이유와 함께 하는 오프라인' 참석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같은 기간 '2015 아이유 캐릭터' 사용기간을 50일 이상 지정한 이용자에게는 '이유', '갓지은', '마틸다' 등의 유니크 칭호 4종을 모두 지급한다.

 

한편, 10월 8일까지 ‘꿀 코인’을 모으는 유저들에게는 최대 360일 무기와 영구제 수류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꿀단지 보급상자’와 유니크 칭호, 문화상품권, 넥슨캐시 등을 제공되는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있다.

 

‘아이유’ 캐릭터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a 서든어택 / Youtube

김예지 기자 yej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