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일) 딱 하루, 공차 가면 SKT 회원들은 베스트 콤비네이션 1+1

인사이트공차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공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SKT 회원이라면 오늘을 놓치지 말자.


공차코리아가 SKT T멤버십과 제휴해 '오! 해피 공차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 딱 하루만 진행된다. 공차의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중 1잔을 구매하면 같은 음료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른바 '베스트 콤비네이션 1+1'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혜택을 누리는 방법은 간단하다. 베스트 콤비네이션 주문 뒤 T멤버십 앱 내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해 결제 시 보여주면 된다.


T멤버십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가입자 당 1회만 적용 가능하다.


배달 주문 및 오더 주문으로는 이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오직 매장을 가야만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gongcha_tanbang'


다만 모든 매장에서 가능한 건 아니다. 일부 매장의 경우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없다.


1+1'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메뉴는 공차의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제주 그린 밀크티+펄, 우롱티+밀크폼,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코코넛,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L사이즈 기준)다.


모두 공차에서 인기 있는 메뉴들이다. 무엇을 선택하든 후회하지 않을 맛을 보장한다.


중복 적용은 불가하고 결제 1건당 1번의 혜택만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신한PayFAN 터치결제 시 결제 금액이 3,700원 이상일 경우, 1000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유의사항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