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케이팝 엔터 플랫폼 '유니버스' 사전 예약 300만 돌파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엔씨소프트는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1월 14일 기준 사전 예약 300만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유니버스 사전 예약에는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88개국 케이팝 팬들이 참여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 중 해외 이용자의 비중은 73%다.


사전 등록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 진행 중이다.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리니지 리마스터,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리니지M, 리니지2M, 프로야구 H2, 트릭스터M 중 한가지 게임을 선택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는 2월 15일부터 유니버스 앱에서 지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NC)는 지난 17일 유니버스의 첫번째 콘텐츠로 아이즈원(IZ*ONE)의 음원 발매를 예고했다. 아이즈원은 유니버스와 함께 유니버스 뮤직 'D-D-Dance'를 제작했다.


오늘(19일) 오후 6시에는 'D-D-Dance'의 콘셉트 포토를 유니버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다. 음원은 오는 26일,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에 선보일 계획이다.


유니버스 뮤직 시리즈는 아이즈원을 시작으로 유니버스의 모든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매월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이다. 2021년 초 글로벌 시장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유니버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