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땀 흘리는 운동선수도, 뜨거운 조명 받는 모델도 '원픽'으로 꼽은 '랑콤 뗑 이돌 파운데이션'

인사이트랑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코덕들 파우치 필수템으로 통하는 랑콤의 베스트 셀러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꿀팁이 공개됐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박세리, 수영 선수 정유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 원정요, 모델 겸 크리에이터 요요, 모델 초유와 함께 한 'Always On Teint Idole' 영상을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랑콤 코리아 공식 유튜브


랑콤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어떤 상황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완벽한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영상에는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의 장점으로 우수한 밀착력과 편안한 사용감, 자연스럽게 화사한 컬러, 뛰어난 커버력 등이 꼽혔다.


인사이트랑콤 코리아 공식 유튜브


또 유분과 땀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본래 피부와 어우러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점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특히, 해당 제품은 코덕들 사이에서 '이쁜 컬러 파데'로 유명한데, 바르는 순간 이쁜 컬러가 피부 톤을 생기 있고 화사하게 밝혀준다는 후기가 대세다.


인사이트랑콤 코리아 공식 유튜브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보다 예쁘게 사용할 수 있는 꿀팁으로는 원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느낌, 피부 타입에 따라 퍼프, 라텍스, 브러시 등을 골라서 사용하는 것이 있다.


이때 세미 매트한 제형을 살릴 경우 퍼프로 빠르게 펴 바르는 것이 좋고, 지성 피부이거나 마무리감이 있는 베이스를 원한다면 쫀쫀한 라텍스를 사용하여 꼼꼼히 두드리면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인사이트랑콤 코리아 공식 유튜브


피부가 두껍지 않고 얇게 발리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브러시'를 사용해서 피부에 톡톡 두드리듯 흡수시키면 하루 종일 피부가 숨쉬는 듯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랑콤 코리아 공식 유튜브


한편, 랑콤이 공개한 'Always On Teint Idole' 영상은 랑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