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이종원 발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라카가 새해를 맞아 글로벌 모델을 새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라카의 새로운 글로벌 모델에는 에코글로벌그룹의 배우 이종원이 선정됐다.


라카 관계자는 "이종원은 웹드라마부터 드라마, 영화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트렌디하고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로, 라카가 지향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소개했다.


배우 이종원은 지난해 첫 '천만 뷰 웹드라마' 타이틀을 거머쥔 웹드라마 '엑스엑스(XX)'에서 매력적인 '남사친' 캐릭터를 열연해 MZ세대에게 큰 사랑과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 시크한 카리스마 매력의 산업스파이 '팅커' 역을 맡아 탄탄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며 기대주로 떠올랐다.


라카는 배우 이종원과 함께한 첫 화보를 공개하며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제품인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의 새로운 컬러라인 출시를 예고했다.


공개된 화보는 블랙, 레드, 화이트의 절묘한 조화로 강렬하면서도 아름답게 표현됐으며, 화보 속 이종원의 눈썹 결은 와일드한 매력을 극대화해 생동감 있게 연출됐다.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는 투명한 포뮬러로 눈썹 결의 뿌리부터 끝까지 '만든 모양 그대로' 강력하게 잡아주어 더욱 또렷한 인상을 살려주는 제품이다.


출시를 앞둔 신제품은 블랙·브라운 컬러 포뮬러로 구성됐으며, 더욱 강력한 '파워풀' 픽싱부터 섬세한 '내추럴' 픽싱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아이브로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정식 출시 전 프리오더가 진행중이다.


라카 크리에이티브팀 김수현 PD는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종원님과 함께 라카의 새해 첫 캠페인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행보를 통해 글로벌 인지도를 쌓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