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비타민C 폭탄으로 머리숱 걱정 덜어 주는 두피 필수템 비타브리드C¹² '헤어 토닉 세트'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최근 겨울철 추운 날씨, 실내외 건조한 환경과 코로나19로 변화된 환경으로 두피 트러블 및 스트레스성 탈모를 고민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에 혼자서도 효과적으로 두피와 헤어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당신도 두피 트러블,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면 꼭 이 기사에 주목하자.


인사이트비타브리드C¹²


비타민C는 모발과 두피에 필요한 콜라겐 합성에 필수적인 성분이자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물질로 건강한 두피 케어를 위해 꼭 필요한 핵심 성분으로 꼽힌다.


하지만 빛과 열에 쉽게 산화되기 때문에 손상되지 않고 안전하게 피부에 흡수시키는 것이 까다로운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인사이트비타브리드C¹²


이런 비타민C의 한계를 보완한 비타브리드C¹²의 '비타브리드CG'는 첨단 바이오 융합 기술로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C를 안정화해 피부 흡수력과 지속력을 높인 자사 특허 성분이다.


특히 12시간 이상 비타민C를 지속적으로 방출해 효과적인 비타민C 흡수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미국재료학회(MRS)에서 세계 유망 8대 기술로 선정되었으며 전 세계 5개국 및 EU에서도 특허를 받았다.


인사이트비타브리드C¹²


비타브리드C¹² '헤어 토닉 세트[프로페셔널]'은 자사 독자성분 '비타브리드CG' 성분을 담은 비타민C 파우더와 탈모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은 토닉으로 구성돼 있다.


두 제품을 혼합해 두피에 뿌려 사용하는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면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인사이트비타브리드C¹²


더불어 비타민C를 두피에 공급해 모발 성장을 방해하고 두피 혈관을 오염시키는 활성산소 억제 및 두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건강한 두피 환경으로 관리해 준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5-STAR를 획득해 안정성 또한 인정 받아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비타브리드C¹²


'헤어 토닉 세트[프로페셔널]'은 간편하게 두피에 뿌리는 타입으로 누구나 손쉽게 홈 케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아침과 저녁 단 2번의 케어만으로 24시간 이상 비타민C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다.


비타브리드C¹² '헤어 토닉 세트[프로페셔널]'은 자사 온라인몰(☞바로가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단품 구매뿐 아니라 매번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일정 주기에 맞춰 제품을 배송해 주는 정기배송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비타브리드C¹²


정기배송 서비스로 구매 시 1회차에 한해 76% 할인, 이후 매회 상시 30% 할인 적용과 풍성한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준비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한편 국내 브랜드 비타브리드C¹² '헤어 토닉 세트[프로페셔널]'은 뛰어난 제품과 사용 효과로 일본 탈모 케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2020년 12월까지 누적 판매 180만개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