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귀염뽀짝 디자인+역대급 착화감'으로 패피들 사이서 난리난 '오찌하이 스니커즈'

인사이트오찌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혹시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신발을 찾고 있다면 바로 여길 주목하자.


5,300년 전 아이스맨 신발을 모티브로 발의 자연스러운 모습 그대로 편안할 수 있게 만든 특별한 신발이 있으니 말이다.


2009년, 캘리포니아 말리부에서 탄생한 브랜드 '오찌(OTZ)'가 출시한 오찌하이(OTZ HIGH)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오찌의 헤리티지 라인인 3300 쉐입에 6cm 청키 아웃솔을 더한 오찌하이는 지난 시즌 오찌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인사이트Instagram '____07.17'


하지만 그동안 여성 사이즈만 출시돼 남성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그런데 이번 시즌 남성 사이즈가 출시되며 오찌하이가 새롭게 재입고됐다.


인사이트오찌


21SS OTZ LOOKBOOK "LAZY DAY" 21SS 오찌 룩북에서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뛰어난 착화감까지 갖춘 오찌하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룩북에는 오찌하이와 함께 집에서 한없이 늘어진 편안한 일상이 담겼다.


인사이트Instagram '____07.17'


양말을 신은 듯 편안하게 발을 잡아주는 CDP 스판덱스 이너에 발볼이 넓은 사람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와이드 쉐입 그리고 로우보다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매일을 함께하고 싶은 편안함과 트렌디한 6cm 아웃솔 스타일링으로 오찌만의 헤리티지 감성을 극대화했다.


인사이트YouTube '안녕하새은 Saeeun'


특히 패션 유튜버 '안녕하새은'과 함께한 룩북 영상도 조회 수 18만 회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해당 룩북을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세련됐다", "지난번 영상에서도 언니 손민수 좀 했었는데 이번 오찌하이도 손민수 해야겠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yeonkiyam'


남녀공용 사이즈로 출시된 오찌하이 스니커즈는 총 4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정가 12만 9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2021년 신축년을 맞아 오찌 공식 수입처인 '폴더 온라인스토어(☞바로가기)'에서는 20% 할인쿠폰 등 21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하고 있어 오찌하이 스니커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