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한 '연핑크' 컬러로 패피들 취향 저격한 36만원짜리 '구찌' 카드지갑

인사이트Instagram 'Luxe__Princess'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현금보다는 간편하고 실용적인 카드 결제를 선호하는 요즘, 카드 지갑은 현대인들의 필수 아이템이 됐다.


그래서인지 요즘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두툼한 지갑보다는 심플하고 앙증맞은 크기의 카드 지갑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이 보인다.


특히 카드 지갑은 깔끔한 모양부터 고급스러운 가죽 장식까지 디자인도 다양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각종 SNS상에는 딸기우유를 한 스푼 넣은 듯한 색감으로 핑크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한 카드 지갑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roseabelle23'


인사이트Instagram 'florencerasa'


덕후들의 취향을 사로잡은 주인공은 바로 'GG 마몽 마틀라세 카드 케이스'이다


'GG 마몽 마틀라세 카드 케이스'는 구찌의 시그니처 로고인 GG금장 로고가 가운데 콕 박혀 있어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여러 가지 색상 중에서도 최근 여성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색은 바로 딸기우유를 연상케 하는 파스텔 핑크 컬러다.


인사이트Instagram 'lvfash72'


인사이트Instagram 'Luxe__Princess'


해당 제품은 은은한 파스텔톤의 핑크 컬러가 부담스럽지 않아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러블리한 매력을 뿜어내면서도 구찌 고유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은 잃지 않았다.


오랫동안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핑크 카드 지갑을 찾고 있었다면 '마몽 마틀리세 카드 홀더'를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딸기 우유 빛깔을 담은 '마몽 마틀리세 카드 홀더'의 가격은 구찌 공식 홈페이지 기준 36만 원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