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의문의 1패' 반응 나오는 연봉 20억 '롤드컵 챔피언' 도인비의 근황

인사이트Twitter 'Doinbmid'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과거 '겜돌이,' '게임 페인'이라는 인식이 강했던 것과 달리 현재 프로게이머들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엄연한 스포츠 스타로 자리 잡았다.


그에 따라 자연스레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가장 많은 '워너비 모델'로 꼽히는 선수는 누구일까.


아마 많은 사람들의 머릿속에는 페이커가 떠오르겠지만 최근 중국 FPX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드라이너 '도인비' 김태상이 강력한 대항마로 급부상했다.


그 이유는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도인비의 아내와 럭셔리한 자택의 모습이 공개됐기 때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weibo 'leeuzi'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도인비의 별장으로 알려진 주택의 모습들이 담겨있었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그 주변을 둘러싼 자연 풍경은 절로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이 별장은 460평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인비의 아내 '탕 사오유'도 누리꾼들의 부러움의 대상이었다.


지난 2018년 말 도인비와 결혼한 탕 사오유는 훌륭한 미모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중국 내 재벌 2세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weibo 'leeuzi'


탕 사오유는 도인비가 경기가 있는 날이면 늘 경기장에 방문해 응원을 하는 내조의 여왕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인생 너무 불공평하다", "오늘부터 저도 롤 프로게이머가 꿈입니다", "페이커 숙소에서 의문의 1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너구리'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한 도인비의 FPX는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weibo 'leeuz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