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털털 매력으로 100만 구독자 끌어모아 '골드 버튼' 받게 된 혜리

인사이트YouTube '혜리'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겸 배우 혜리가 구독자 100만 명을 끌어모아 골드버튼을 받게 됐다.


지난 11일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 소식을 전했다.


혜리는 특별한 멘트를 달진 않았지만, 100만 명 글씨 아래 스티커를 붙이며 들뜬 마음을 표출했다.


앞서 혜리는 지난 2019년 6월 유튜브 채널 '혜리'를 처음 개설했다. 그는 같은해 7월 ''오! 혜리데이' Teaser 1' 영상을 업로드하며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인사이트Instagram 'hyeri_0609'


인사이트YouTube '혜리'


혜리는 "'놀라운 토요일'에서의 밝은 모습도 가지고 있고 '응답하라 1988' 덕선이 같은 모습도 갖고 있다. 그런데 '난 그것만 있는 건 아니에요'라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며 채널 개설 이유를 밝혔다.


이후 혜리는 먹방, 여행 브이로그, 필라테스 등 소소한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12일 기준 현재 채널에 게재된 영상은 총 52개이며,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건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 촬영한 '전지적 로제 시점! 혤 챙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다.


빛나는 골드버튼을 획득한 혜리가 어떤 콘셉트로 언박싱을 하게 될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혜리는 올해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출연한다.


인사이트YouTube '혜리'


인사이트Instagram 'hyeri_0609'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