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리뉴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네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라네즈가 새로워진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 셀러 '워터 슬리핑 마스크'가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잠자는 동안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줄 뿐만 아니라 강력한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로 238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이 담겨있어 피부 방어력을 더욱 강화시키고, 지친 피부는 맑고 투명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 사탕수수에서 추출해낸 수분 효능이 뛰어난 '스쿠알란'을 함유해 밤 사이 피부를 답답하지 않게 하면서, 촉촉함은 오래가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촉촉한 수분 젤 타입 마스크로, 피부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저자극 포뮬러로 만들어 졌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전체 라이프사이클에서 물을 절감하는 방향으로 개발되어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영국 카본트러스트 사의 '물발자국 인증'을 받으며 친환경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쇼룸(명동점), 라네즈 로드숍(가로수길점)을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의 대표적인 글로벌 베스트 셀러로 2002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