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고운세상코스메틱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가 오는 25일 오전 10시 35분부터 GS홈쇼핑에서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의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GS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선보인 자극 진정 크림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은 첫 번째 런칭 방송에서 목표 대비 초과 판매 달성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 민감 피부에도 부담 없는 기능성 크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이 남녀 모두에게 주목 받고 있다.
닥터지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GS홈쇼핑에서 단독으로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 고운세상코스메틱
이번 방송에서 마련된 기획 세트는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 50ml 6개, 엑스퍼트 큐어뮨 부스터 에센스 165ml, 무료 체험분 2ml 용량 2개이다.
홈케어를 위한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 본품 11개와 무료 체험분 7장으로 구성된 '매니아 구성' 패키지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하정 아나운서가 홈쇼핑 게스트로 출연해 겨울철 자극 받은 피부 관리 및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노하우 등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이번 GS홈쇼핑 앵콜 방송에서는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홈케어를 위한 특별 패키지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겨울철 민감성 피부는 물론, 마스크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 모두 닥터지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으로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홈케어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